조금씩 천천히 걸어가기

토마토 스파게티 - 오늘의 집밥 본문

음식 리뷰

토마토 스파게티 - 오늘의 집밥

BUTTONH 2021. 2. 1. 11:40
728x90

2월이 시작하는 날이네요.

시간은 참 잘도 가네요.

근데 늘 풀리기 않는 고민이 하나 따라다니는데 바로 메뉴선정입니다.

저희 집에는 집순이 아내와 집돌이 아들이 있어 코로나 전부터 외식을 안해요.

배달 시켜 먹으면 되지만 고민되는게 메뉴 선정하는 거예요.

특히 주말만 되면 더 고민이 되네요.

 

 

이번 주의 선택은 토마토 스파게티입니다.

매주 메뉴 선정을 하다보면 늘 삼겹살, 스파게티, 김밥, 떡볶이, 돈까스, 유뷰초밥 등 몇개로 돌려막기 해요.

 

이 중에서 제가 가장 좋아하는 메뉴는 삼결살이고 그 다음이 바로 스파게티에요.

그래서 집에는 토마토 소스랑 재료가 늘 있어요.

스파게티를 만들 때 닭 가슴살로 만들기도 하고 바지락을 넣어 만들기도 하는데 이번에는 새우랑 바지락을 넣고 만들었어요.

 

 

역시 맛있네요.
자주 해먹다보니 아내 실력이 점점 느는거 같아요.

물론 집에서 하는거라 저희 입맛에만 맞는거겠지만 한끼 배불리 잘 먹었어요.

이번 한 주도 어찌어찌 해결했는데 벌써 오늘 저녁 메뉴가 걱정이 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