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금씩 천천히 걸어가기

푸트트럭 통새우튀김 치맥 맛있게 저녁먹기 본문

음식 리뷰

푸트트럭 통새우튀김 치맥 맛있게 저녁먹기

BUTTONH 2020. 11. 16. 23:47
728x90

유치원 마치고 놀이터까지 다녀오는 길에 집 앞에서 아이가 집으로 안가고 다른 쪽으로 갑니다.

"저건 뭐야? 치킨 아니야?"

닭강정 푸드트럭이 아파트 입구에 서있네요.

예전부터 오는 걸 보긴 했지만 별 생각 없이 지나친 푸드트럭이었습니다.

맛있는 냄새가 나는지 구경하고 가자고 하더니 갑자기

"나 먹을래."

아~결국 저는 아이를 이기지 못합니다.

새우튀김과 닭강정을 사왔습니다.

이심전심이었을까 아내도 들어오는 길에 맥주를 사왔네요.

계획에 없던 치킨과 새우튀김, 맥주지만 뭐 이렇게 오늘 저녁한끼는 해결할 수 있습니다.

들어오자 마자 손만 씻고 맥주잔에 한잔씩 따라봅니다.

언제 먹어도 맛있는 맥주맛 ㅠㅠ 살은 언제 빼나

생각보다 깔끔하고 양념이 맛있습니다.

만원짜리 닭강정이 이정도 퀄리티라니 폭풍감탄하면서 흡입했습니다.

닭강정보다 더 대박은 새우튀김입니다.

10마리에 만원이라고 해서 별 기대없이 받아온건데 새우튀김 크기부터 심상치 않습니다.

한입 먹으니 바삭하고 살이 꽉 찬 새우튀김이네요.

아이도 맛있는지 꽤 많이 먹습니다.

이 집이 맛집이었는데 제가 몰라뵌것 같네요.

다음 주부터는 오시는 날마다 예약해놓고 주문해야겠습니다.

월요일마다 맥주파티하려나??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