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금씩 천천히 걸어가기

신비아파트 도깨비파티 두억시니 카드 나왔어요. 본문

나의 일상

신비아파트 도깨비파티 두억시니 카드 나왔어요.

BUTTONH 2021. 3. 1. 15:24
728x90

신비아파트에 빠진 아이 덕에 하루 종일 귀신이랑 도깨비 얘기만 듣고 사는 중입니다.

무슨 귀신이랑 요괴가 그리도 많은건지.

하루 종일 이상한 이름을 부르면서 아냐고 물어봅니다.
다 처음 듣는 이름들입니다.

 

아침에 일어나면 신비아파트 이야기를 시작합니다.

외출 해서도 계속 신비아파트 이야기만...

 

에휴, 결국 두손 두발 다 들고 신비아파트 도깨비파티 카드 하나 사줬네요.

귀신이야기인데 귀엽게 생긴 캐릭터들이 많이 있는 애니에요.

 

귀신보다 더 무서운건 카드가 랜덤으로 들어있다는 겁니다.

아이가 원하는 카드가 언제 나올지 몰라요.

ㅜㅜ맨날 같은거만 나옴.

그런데 이번에는 아이가 그렇게 갖고 싶다던 두억시니 카드가 나왔네요.

 

 

처음 보는 레어템
이거 정말 잘 안나오는데 아이의 간절함이 통했나보네요.

첫 레어가 도깨비 대장인 두억시니의 카드 라니 운이 좋군.

디자인만 봐도 레어템으로 입니다.

그리고 세트로 두억시니 방망이도 같이 나왔어요.

 

 

한 상자에 100장씩 들어있는데 반짝이는 카드랑 그냥 카드가 섞여 있구요.

반짝 거리는 카드는 어플로 찍으면 AR이 되는 거라서 다 찍어서 보여줘야 합니다.

 

 

아이는 모든 종류 카드를 다 갖고 싶다고 하네요.

아빠랑 엄마가 이거 사려고 일하는 거야??????????

투니버스 이넘들 ~~
도깨비보다 아들이 카드로 우리 집을 가득채울까봐 더 무섭네요.

ㅠㅠ

 

그나마 레어템 나와서 기분은 좋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