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금씩 천천히 걸어가기

토이쿠키 만들기 유치원생 아이와 함께 했어요. 본문

나의 일상

토이쿠키 만들기 유치원생 아이와 함께 했어요.

BUTTONH 2021. 2. 22. 11:26
728x90

안녕하세요.

 

즐거운 주말 인데 늘 집에서만 보내고 있어요.
ㅠㅠ

이번 주에도 나가지 못하고 집에서 콕 박혀서 지냈네요.

 

그래도 가만히 있지 못하는 아이를 위해 준비했어요.

토이쿠키 만들기 - 내돈내산이니 믿고 보세요.

(누가 이런거 보내줘서 후기 쓰면 좋겠네요.)

 

 

 

 

이전에 이웃 블로그 구경 하다 본 제품인데 이제야 하네요.

참고로 아이가 엄청 좋아해서 빨리할걸 하고 후회했답니다.

 

 

쿠키인데 만드는 방법이 너무 쉬워요.

가끔 집에서 쿠키를 만들기도 했는데드는 너무 복잡하고 재료를 많이 사야 했는데 이걸로 하니 너무 간편해요.

설명서 대로 만들면 끝이에요.

 

전에도 쿠키 만든적이 있지만 이번에 예쁜 색이 있어 더 좋아하네요.

아이가 무언가 열심히 만드는 모습이 너무 귀여웠어요.

 

쿠키 만들면서 어찌나 즐거워보이는지 진작할걸하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그리고 그냥 어리다고 생각했는데 표현한걸 이야기 해주네요.

 

 

 

특히 이 쿠키가 나무라고 하네요.
진짜 벚꽃 나무같지 않나요?
아무래도 천재를 낳은게 확실한거 같아요.

 ㅋㅋㅋ

 

반죽을 해서 오픈 철판에 올립니다.

BTS의 팬인 엄마는 BT21 캐릭터만 만들어 올리고 아이는 예술작품을 만듭니다.

 

 

짜잔 완성된 모습입니다.
어떤가요?

만드는 방법이 너무 쉬워서 맛이 없어도 괜찮다 생각했는데 맛도 괜찮습니다.

 

 

 

확실히 엄마가 만든게 예쁘긴 하네요.

아이는 이건 예뻐서 안 먹겠다고 하더니 어느 순간 입에 넣고 먹더군요.

 

쿠키만들기 제품은 이거말고도 다양하게 있어서 다른제품도 조만간 사서 해봐야겠어요.

아이가 좋아하니 자주 쿠키만들기 할거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