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금씩 천천히 걸어가기

책이 있는 일주일 보내기 - 평촌 도서관 본문

목표와 생각

책이 있는 일주일 보내기 - 평촌 도서관

BUTTONH 2021. 1. 24. 16:47
728x90

블로그하면서 책을 더 많이 읽게 되네요.
이전에도 책을 좋아하긴 했는데 블로그에 글을 써야해서 읽을 책이 더 많아요.

오늘은 도서관 가려 집을 나섯다 날씨 때문에 깜짝 놀랐네요.

날이 봄인지 겨울인지 구분이 안갈정도네요.

이렇게 날씨 좋은데 울 아들은 집에만있어요.
유치원생인데 친구 만나러가는일 말고는 집에만 있으려고 하네요.
이거 진짜 속 상한데 이유가 뭘까요?

그래도 덕분에 도서관은 여유 부리며 다녀왔네요.


도서관에 가면 재미있어요
책을 읽는 것보다 고를 때가 더 재미있잖아요.

위 에 책들이 이번 한주 동안 나와 놀 친구들입니다.

문학은 재미있어 다 읽을거같고 구글 애드센스 책은 아무리봐도 안 읽을거 같기는하네요.

그래도 부지런히 읽어보고 좋은거 있으면 바로 블로그에 올릴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