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금씩 천천히 걸어가기

오디오북 추천 - 책 제목 하루 5분 습관 수업 본문

목표와 생각

오디오북 추천 - 책 제목 하루 5분 습관 수업

BUTTONH 2021. 1. 22. 19:45
728x90

출근길 습관에 대한 책을 오디오북으로 듣다 깜짝 놀랐네요.

결국 같은 오디오북을  3번이나 반복해 들었습니다.

 

제목이 "하루5부 습관 수업" 이라는 책인데 나에게 해주는 이야기라는 느낌을 받았네요.

 

저는 푸쉬업을 하면서 달라진 일상을 경험하는 중인데 지은이는 이런 나에게 해답을 주는 이야기를 해줍니다.

책이라는게 신기합니다.

무언가 생각하다보면 그런 생각을 하고 만들어진 책이 꼭 있습니다.

책은 작은 습관을 성공하면서 180도 바뀐 인생을 만나는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자신과 많은 사람의 경험을 이야기하면서 그것에 대한 근거까지 제시해줍니다.

너무 흥미로운 주제라 즐거운 시간이었던거 같아요.

저한테 딱 맞춤형 책을 오디오북으로 들어서 좋은 시간이었습니다.

습관을 만들어 주는 컨설턴트라고 자신을 소개하는데 너무 매력적인 직업이네요.

아직 누구의 강의도 들어본적 없고 세미나, 워크숍을 가보지 않았는데 이 사람은 만나보고 싶습니다.

(일본인이라 일본말로 하니 못알아들을테죠?

 

"인간은 나약하다. "

"습관이 완벽해서는 안 된다."

"시작은 일기 한줄 쓰기, 푸쉬업 1번하기 같은 사소한 것들로 시작하라."

이런 글귀들이 계속 내 머리속을 돌아다닙니다.

무엇보다 유튜브 알고리즘 이놈이 제일 무섭습니다.

나에대해서 모르는게 없습니다.

이제 전 틀린거 같은니 다른 분들은 이 녀석에게 잡히지 마세요.

빠져나오기 힘듭니다.

 

책은 구매해서 한 10번정도 읽어봐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