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금씩 천천히 걸어가기

부동산 창업 간판 설치하기 - 견적 비교하기 본문

목표와 생각

부동산 창업 간판 설치하기 - 견적 비교하기

BUTTONH 2021. 1. 13. 16:51
728x90

부동산 창업하는 과정들을 모두 올리기로 해놓고 다른 거 하다 이제서야 글을 올리네요.

 

지금은 사무실 잘 이용하고 있습니다.

빨리 매출이 올라가야 하는데 엄청 추운 겨울이네요.

 

부동산 창업하고 간판 설치하는 것에 대해 이야기 해드릴게요.

우선 간판을 제작하기 위해 '간판의 품격'이라는 어플을 이용했습니다.

 

 

www.ganpoom.com/

전국 10만 고객의 선택, 국내 1위 간판 비교견적 플랫폼 - 간판의품격

최신 간판디자인, 간판제작, 간판견적, 간판업체, 간판가격 비교를 한 번에! 예시 이미지로 5분 안에 원하는 간판을 설명하고, 우수 업체의 견적가와 고객 후기까지 한 번에 비교 가능합니다. 이

www.ganpoom.com

이용하는 방법은 설명하지 않아도 될 정도로 간단하니 패스 하겠습니다.

업체별로 가견적을 보내주는데 마음에 드는 업체 2~3군데와 연락해서 방문견적을 받으면 됩니다

실제로 최저가 불러주는 곳에 불러도 실제로 오면 조금씩 올라가더군요.

그래서 저는 실제 견적을 받고 나서 저에게 맞는 금액을 이야기 해 가격을 조정했습니다.

두군데 중 한 군데서 OK 를 해서 바로 고고 

 

 

설치 당일 아래를 보니 제 간판이 바닥에 있네요.

참고로 간판 디자인은 저희 디자이너 아내가 직접 해준거랍니다.

저 글씨 폰트때문에 디자인 해서 보냈습니다.

 

 

 

견적에 보면 이 사다리차비용은 반나절 30만원인데 실제로는 30분안에 끝나고 가시더라구요.

ㅠㅠ너무 비싸다는 생각이 들지만 임무 완수했으니 되었습니다.

정확한 견적을 올려도 되는지 모르겠지만 A업체에서 120만원 B업체에서 97만원을 받았습니다.

그리고 차후 진행 금액은 A업체 80만원대에 진행했습니다.

필요하신 분이 계신다면 A업체 알려드릴게요.

 

 

 

이건 2층으로 올라오는 길에 설치한 소간판인데 네에버에서 주문제작했습니다.

여기 디자인은 아내가 직접해주었습니다.

 

 

이건 입구에 붙이는 건데 이걸 엄청 비싼걸로 샀습니다.

이런건 좀 좋은거해야 있어보인다면 아내가 비싼걸로 사줬습니다.

 

 

요건 2층 올라오는 길에 붙이는 현수막입니다.

아크릴에 프린팅해서 사용하는 경우가 많은데 그렇게 제작하면 너무 견적이 비싸서 현수막 주문후 뒷판은 제가 사다 붙여서 고정했습니다.

 

 

올라오는 길에 매일 보고 있는데 마음에 쏘옥 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