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금씩 천천히 걸어가기

조생귤 녹색귤 맛있는네요 본문

음식 리뷰

조생귤 녹색귤 맛있는네요

BUTTONH 2020. 10. 29. 13:31
728x90

시장에 겨울이 다가오니 귤이 많이 보이네요.

집에 감이 많이 들어와 과일 안사려 했는데 귤이 너무 맛있어 보이네요.

어느새 내 손에는 귤 한 박스가 들려 있습니다.

집에 돌아와 한 입 먹어보니

와 새콤 달콤하니 참 맛있습니다.

역시 날씨 쌀쌀해지면 귤만한게 없는거 같아요.

귤을 고를 때 다들 어떻게 고르시나요?

저는 노랗게 잘 익은 거 보다 살짝 초롯빛이 도는 조생귤을 자주 사먹습니다.

이게 제 입맛에는 더 잘 맞는거 같아요.

달달 말고 새콤달콤~

크기도 너무 작은 것 말고 그 다음 작은 걸로 삽니다.

크지도 작지도 않은 요 크기가 제 입맛에는 제일 잘 맞더라구요.

다들 입맛이 비슷한지 노랗고 큰게 조금 더 저렴했습니다.

이왕에 먹는거 맞는 걸로 사와야 후회가 없습니다.

헉 사진 찍을 때 상자에 이렇게 가득 담겨져 있었구나!

방금 귤 2개 가지고 오는데 반이 사라졌네요.

식구들 모두 오랜만에 먹는 귤이 맛있나봅니다.

금방 시장가 한 상자 더 들고 와야 겠습니다.

조생귤 좋아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