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금씩 천천히 걸어가기

강철부대 최종우승팀 본문

기타

강철부대 최종우승팀

BUTTONH 2021. 6. 24. 07:37
728x90

제가 좋아하는 예능 프로그램인 강철부대 최종 우승팀이 드디어 발표 되었네요.

다들 알고 계시듯이 결승 진출 팀인  SSU 과 UDT 의 대결이었습니다.

 

출처 강철부대 인스타그램

 

해군 부대들의 대결이었습니다.

저도 본방으로 보지 못해 미리 우승팀을 알고 봤는데 그래도 참 재미있었습니다.

 

 

강철 부대를 통해서 제가 이런 특수부대들에 대한 로망이 있는걸 처음 알았네요.

참 멋있더라구요.

 

 

출처 강철부대 인스타그램

 

우승을 한 팀은 UDT 였지만 다른 팀들이 보여준 모습들이 너무 인상적이라 누가 우승했는지는 별로 중요하게 느껴지지 않았습니다.

강철 부대 덕에 정말 가슴 뜨거운 감동을 받았습니다.

 

시즌 2가 벌써 기다려지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