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금씩 천천히 걸어가기

분당 서현고 학생 숨진채 발견 본문

기타

분당 서현고 학생 숨진채 발견

BUTTONH 2021. 6. 28. 16:11
728x90

며칠 전 사라진 서현고 3학년 김휘성 학생이 숨진채 발견 되었다고 합니다.

22일에 사라져 일주일간 행적을 찾을 수 없어 많은 사람들이 전단지와 보도를 통해 김휘성군의 소식을 들었습니다.

 

단순 가출이길 바랬는데 오늘 28일 김휘성군이 숨진 채 발견되었다고 합니다.

 

경찰에 따르면 시신에서 타살을 의심할 만한 외상은 발견되지 않았고, 유서 등도 발견되지 않았다고 하네요.

실종 당시 교복 차림 그대로였다고도 전했습니다.

 

출처 연합뉴스

 

고등학생이 얼마나 혼자 힘들었을까 하는 생각이 들어서 마음이 아프네요.

최근 이런 소식들이 많이 들려서 더 더욱 슬픕니다.

 

부디 좋은 곳으로 가서 행복하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