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금씩 천천히 걸어가기

해장은 역시 짬뽕이 최고 본문

음식 리뷰

해장은 역시 짬뽕이 최고

BUTTONH 2021. 6. 12. 23:08
728x90

한 주를 열심히 살다보면 금요일이 찾야옵니다.

그럼 뭔가 그냥 넘어가기가  싫어지죠.

불금을 위해 와인이랑 맥주를 달려줬습니다.
그래서 토요일만 되면 늘 헤롱거리게 되네요.


오늘도 쇼파에 누워  헤롱거리고 있는데 아내가 짬뽕을 시켜줬습니다.

'참 행복하다.'

행복이 멀리있는게 아닌거 같아요.


드디어 도착
요즘 뜨는 집이라면서 새로운 곳에서 주문을 했답니다.
두근거립니다.

도착했는데 짬뽕면이 따로 왔네요.
요즘 트랜드인가봅니다.


짜장도 짬뽕도 면이 따로 오는 시대입니다.
바로 먹고싶어도 사진 먼저 찍습니다.


서비스로 온 짜장밥인데 맛있어요.
마침 집에 밥도 없었는데 너무 좋아요.


그리고 오늘의 나의 메인 짬뽕입니다.
너무나 엄청나게 맛있습니다.
술 때문인지 원래 맛있는건지 좀 헷갈리네요.

그래도 이거 덕분에 속이 확 풀렸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