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금씩 천천히 걸어가기

걱정마라 지나간다 - 조항조 본문

기타

걱정마라 지나간다 - 조항조

BUTTONH 2021. 1. 4. 21:13
728x90

요즘 대세인 트로트인데 듣고있으면 힘이나네요.

오늘 참 힘든 하루였는데 이 노래들으면서 퇴근했네요.
ㅎㅎ

가사
울지 마라 지나간다, 버티고 버텨라
사는 게 힘들어도 절대로 기죽지 마라
벼랑 끝 내 인생은 잃을 것도 없다
막혀버린 이 현실에 갇혀 살아도
나를 위한 태양이 떠오를 거야
울지 마라 지나간다, 외롭게 살아도
한 세상 잘 살았다 누가 뭐래도
걱정마라 지나간다, 힘겨운 나날들
꼭 온다, 좋은 날이 버티고 버텨라
막혀버린 이 현실에 갇혀 살아도
나를 위한 태양이 떠오를 거야
울지 마라 지나간다, 외롭게 살아도
한 세상 잘 살았다 누가 뭐래도
걱정마라 지나간다, 힘겨운 나날들
꼭 온다, 좋은 날이 버티고 버텨라
꼭 온다, 좋은 날이 버티고 버텨라 


꼭 한번 들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