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금씩 천천히 걸어가기

송강 한소희 주연 드라마 알고 있지만 본문

기타

송강 한소희 주연 드라마 알고 있지만

BUTTONH 2021. 6. 15. 22:41
728x90

배우 송강 한소희 주연의 드라마 '알고있지만' 이 6월 19일에 첫 방송을 합니다.

 

웹툰 '알고 있지만'을 원작으로 한 드라마로 JTBC에서 방영하네요.

 

 

로맨스 드라마로 10부작, 주 1회 (토) 방영합니다.

매주 한편이라니 ㅠㅠ

너무 한거 아닌가요...

 

주인공으로는 요즘 가장 핫한 남녀 배우 송강과 한소희가 출연합니다.

 

 

 

너무 잘 어울리네요.

제 눈에는 진짜 연인처럼 보이네요.

 

 

한소희 배우는 '부부의 세계', 송강 배우는 '스위트 홈'으로 이미 연기력과 흥행에 성공한 배우들 입니다.

 

이번 작품으로 두 사람의 호흡이 얼마나 잘 어울릴지 기대 됩니다.

 

 

 

드라마가 기대되는 만큼 미리 웹툰도 한번 봐야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청춘 로맨스인데 비쥬얼이 너무 대단한 배우들이라서 조금 재미없어도 끝까지 볼 예정입니다.

이정도면 흥행에 실패할 수 없는 조합 아닌가 생각이 드네요.

 

특히 송강 배우는 정말 20대 배우 중에 단연 돋보이네요.

완벽한 얼굴과 몸..........

어깨 진짜 부럽네요.

 

 

토요일 11시 방영이라 시간이 조금 아쉽기는 하지만 그래도 엄청 기대 되는 작품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