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금씩 천천히 걸어가기

인스타 줄 바꾸기 방법 - 깔끔한 인스타그램에 글 올리기 본문

기타

인스타 줄 바꾸기 방법 - 깔끔한 인스타그램에 글 올리기

BUTTONH 2021. 1. 21. 22:27
728x90

인스타그램을 하다보면 사진아래 항상 글을 넣어주는데 이게 줄바꾸기가 안됩니다.

이게 뭐그리 어려운 기능이라고 넣지 않았을까 궁금증이 들긴하지만 안되는거니 안 씁니다.

나란 남자는 쿨하니깐요.

 

으잉?? 그런데 다른 사람들은 글을 예쁘게 줄바꾸기를 해서 올리네요.

뭘까요?

 

검색 좀 해보니 인스타는 원래 줄바꾸기가 안되고 다른 곳에서 글을 작성해서 붙여넣어야 하네요.

또 줄바꾸기가 아무데서나 하면 안 된답니다.

 

https://instablank.com/

 

인스타그램 줄바꾸기 - 인스타공백닷컴

텍스트 입력 후 '줄바꾸기 자동 변환' 버튼 클릭 쉽고 빠르게 줄바꾸기 변환이 가능합니다.

instablank.com

 

찾아보니 이런거 지원하는 사이트가 많이 있네요.

여기저기 사용해보고 나니 제일 나아서 추천하는데 다른데 사용하셔도 됩니다.

편한데 쓰세요 편한데

사용방법은 아주 간단합니다.

위 사진 속 빈칸에 적고 싶은 글을 줄바꾸기 해서 작성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나서 줄바꾸기 자동변환을 누르셔도 되고 아님 그냥 드래그해서 복사하셔도 됩니다.

제가 둘다 해봤는데 똑같더라구요.

 

그리고 마지막으로 인스타그램 계정에 접속해서 복사하기만 눌러주면 끝

이게 어플이나 앱을 설치하는게 아니라 편하기는 한데 또 매번 접속을 해야한다는 단점이 있죠.

내용을 길게 적거나 홍보를 하셔야할 일이 있다면 유용하게 쓸 수 있으실 거 같아요

 

저는 깔끔함을 맛보았으니 계속 사용할 생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