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금씩 천천히 걸어가기

스승의날 카네이션 오브제캔들 만드는 중 본문

카테고리 없음

스승의날 카네이션 오브제캔들 만드는 중

BUTTONH 2020. 5. 8. 15:31
728x90

어제까지 어버이날 선물용으로 카네이션 오브제캔들 겨우 다 만들어 보냈는데 이번에는 스승의 날 카네이션 오브제캔들 차례네요.

오브제캔들이라는게 그냥 뚝딱 만들수 있는게 아니라서 시간과 노력 많이 들여야하네요.

좋은 캔들 만드려면 계속 옆에 있어야 해서 특히 시간이 많이 필요하구요.

그래도 고마운 사람에게 전하는 소중한 선물이기에 하나하나 정성스레 만들고 있는 중입니다.

덕분에 작업실은 폭탄이 떨어진듯 엉망입니다.

여기저기 곳곳에 캔들이 놓여있고 발디딜 틈도 없습니다.

만들 수 있는 수량이 한계가 있지만 그래도 사람들에게 좋은 선물을 만드는 작업이라 기분이 좋습니다.

신기하게도 즐거운 기분으로 일을 하면 진짜 예쁜 카네이션이 나옵니다.

그래서 너무 바빠 나무젓가락까지 동원해 만드는 중이지만 늘 즐거운 기분으로 만드려고 노력합니다.

다행히 이렇게 예쁘게 만들어서 보냈는데 예쁘다는 이야기 해주시는 분들이 많아서 또 기운이 납니다.

오늘은 어버이날이라 양가부모님께도 보내드렸더니 너무 예쁘다고 좋아하시네요.

향기나는 오브제캔들은 처음 보내드리는거라서 사용방법도 알려드리고 협탁 위에 놓고 사용하시라고 이야기 해드렸습니다.

아 이래저래 참 기분 좋은 어버이날 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