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금씩 천천히 걸어가기

박사방 '이기야 ' 신상 공개 19살 이원호 일병 본문

카테고리 없음

박사방 '이기야 ' 신상 공개 19살 이원호 일병

BUTTONH 2020. 4. 28. 22:58
728x90

박사방 운영진 중 한명인 일명 '이기야'의 신상이 공개되었네요.

주범이 조주빈 이외 운영진으로 부따 강훈과 이기야 이원호는 박사방 성착취물을 제작 유포했다고 하네요.

악마같은 놈들의 신상이 하나 둘씩 공개되고 있네요.

사람이 어떻게 사람에게 이렇게 고통을 주고 악랄하게 굴수가 있는지 이해할 수 없네요.

이제 법의 심판을 받고 그들이 준 고통을 그대로 돌려받았으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우리는 시간이 흘러도 이들을 잊지 말고 기억해두어야 겠네요.

박사방, n번방 등으로 성착취 당하신 피해자 분들의 고통이 조금이라도 치유 받을 수 있도록 이번 사건이 철저하게 조사되어서 사회적에서 영구 퇴출 되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