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금씩 천천히 걸어가기

원두 커피 메이커 머신 필립스 hd7762 본문

카테고리 없음

원두 커피 메이커 머신 필립스 hd7762

BUTTONH 2020. 4. 24. 14:51
728x90

커피 머신이 도착해서 커피를 갈아서 마셔보았네요.

제대로 된 레시피가 없어서 그런지 한번은 너무 연하고 한번은 너무 진하게 만들어졌습니다.

쉽지 않네요.

그나 저나 스타벅스에서 파는 이 원두향기가 너무 좋네요.

원두 사진은 찍어서 이렇게 올릴 수 있는데 향은 어떻게 전달할 방법이 없네요.

대충 핸드폰으로 찍었는데 무슨 그림처럼 나옵니다.

신기하게 눈으로 봐도 저렇게 생겼습니다.

원두를 가까이서 본 적이 별로 없어서 이렇게 이쁘게 생기고 향이 좋은지 처음 알았네요.

제가 산 제품은 이 제품입니다.

포장 뜯는 것도 힘든데 뭔 사진까지 찍나 싶어서 쿨하게 제품 사진은 안 찍었습니다.

설명서 보다가 설명서 사진 한장 찍어놓았네요.

캡슐만 먹다가 이렇게 원두 갈아서 내려먹는 커피 먹으니 좋네요.

커피 향이 나서 너무 좋습니다.

역시 사람은 좋은 향을 많이 맡으면서 살아야 되나봐요.

여러가지 방법으로 만들수 있게 되어있으니 저만의 방법을 찾아봐야 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