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금씩 천천히 걸어가기

꽃샘추위 속 보라색 꽃 본문

카테고리 없음

꽃샘추위 속 보라색 꽃

BUTTONH 2020. 4. 24. 14:35
728x90

꽃샘추위가 기성이라 아침에 일어나니 제법 쌀쌀합니다.

그래도 일찍 일어난 김에 운동 겸 자전거타고 한 바퀴 휙 돌아봅니다.

일찍 일어나 이렇게 돌아다니면 스스로 부지런한것 같아 뿌듯하고 기분이 좋아집니다.

자주하겠다고 마음을 또 먹어보지만 며칠을 못 넘기네요.

그래도 가끔씩 나오니 좋은 점도 있습니다.

이렇게 일주일에 한번이나 나오다보니 나올 때마다 주변이 많이 달라져있습니다.

개나리가 세상을 노랗게 만들어놓았다 벚꽃이 흐드러지게 꽃비 내려주더니 오늘은 예상치도 못한 보라빛 물결입니다.

꼭 부지런한것만 좋은 건 아닌잖아요.

아침에 나서면 아침에만 나는 독특한 향기가 나서 참 좋습니다.

이런 향이 있는 향수를 만들어 들고 다니면서 뿌리고 싶네요.

기분 좋아지는 사진을 한장 더 가지게 되었네요.

그런데 무슨 꽃일까요?

오늘은 아침부터 기분이 좋더니 일하는 동안도 기분이 좋습니다.

제일 좋아하는 딸기 석고 방향제를 만드는 날이었거든요.

만들어 놓으면 이렇게 예쁘니 얼마나 뿌듯하고 기분이 좋은지 모릅니다.

이제 뒷판에 붙이고 예쁘게 장식해서 답례품으로 주문해주신 분께 보내기만 하면 되네요.

이래 저래 하루 종일 기분 좋은 날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