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금씩 천천히 걸어가기

애드센스 승인 안났을 때 이렇게 하면 됩니다. 본문

카테고리 없음

애드센스 승인 안났을 때 이렇게 하면 됩니다.

BUTTONH 2020. 4. 9. 16:11
728x90

애드센스를 신청하고 기다렸는데 오늘 이메일로 승인이 나지 않았다고 소식을 전해주네요.

연락을 주니 참 친절한 구글 로봇입니다.

이럴 때는 확실하게 승인을 날 수 있게 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다시 그냥 애드센스를 신청 하면 됩니다.

구글 에드센스에 들어가서 확인해보니 "컨텐츠가 없다" 라고 적혀 있지만 수정하지 않고 "해결했습니다." 라고 누르고 다시 신청합니다.

제가 할 일은 구글에 맞추어 블로그를 바꾸는 일이 아닙니다.

그냥 나는 블로그를 하면 되고 승인은 언젠가는 나겠죠.

 

다음번에 또 승인 안나면 다시 신청 

 

끝까지 하면 결국은 제가 다 이깁니다.

 

바보같이 한번에 승인해줬으면 일 덜 했을 텐데 승인 안해줬으니 또 같은 일을 반복 해야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