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금씩 천천히 걸어가기

돈에 관심 없다고 하는 사람 본문

카테고리 없음

돈에 관심 없다고 하는 사람

BUTTONH 2020. 4. 8. 22:55
728x90

평소 아내에게 자주 하는 말이 있었습니다.

 

"나는 돈을 크게 생각하지 않고 관심을 두지 않는다. 나의 가치관과 삶의 만족도에만 관심이 있다."

 

는 이야기를 꾸준히 했습니다.

그러던 어느날 아내가 본 낸 이 짤 덕분에 비로소 나 자신을 깨닫게 되었습니다.

아 나는 돈에 미친 사람이었구나.

억지로 나 자신까지 속여가며 아닌척 하고 있었던 거구나.

진짜로 돈에 환장한 놈이란걸 알게 되니 마음이 편해지고 겉과 속이 같은 사람이 되었습니다.

그래서 지금은 솔직하게 돈에 환장한 놈이 되었네요.

 

자신을 속이지 맙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