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금씩 천천히 걸어가기

육준서 강철부대 UDT 인스타그램 본문

카테고리 없음

육준서 강철부대 UDT 인스타그램

BUTTONH 2021. 4. 26. 13:47
728x90

요즘 한참 빠져서 보고 있는 프로그램 강철부대입니다.

최강의 부대들 모여 서바이벌 경쟁을 하는 프로그램입니다.

재미로 한번 봤다가 헤어나오지 못하는 중입니다.

출처 강철부대 인스타그램

특전사   UDT   SDT   SSU   707  해병대수색대

이름만 들어도 대단한 부대를 한자리에서 볼 수 있습니다.

넷플릭스에서 볼거 없나 뒤적거리다 찾았는데 너무 재미있어서 스스로에게 칭찬했어요.

'정말 잘 찾았어.'

그렇게 1화~5화까지 한번에 정주행했습니다.

출처 강철부대 인스타그램

그 중 처음부터 눈의 들어오는 부대 하나 있는데 바로 UDT입니다.

포스나 분위기가 장난이 아니더군요.

자기들끼리 있을 때는 그냥 평범한데 다른 부대들과 대면하니 포스 좔좔 흐릅니다.

그 중에서도 육준서라는 팀원이 눈에 확 띄네요.

외모가 잘 생긴 것도 있지만 말없이 묵묵히 도전하는 모습이 멋있다는 생각이 듭니다.

출처 육준서 인스타그램

이렇게 사진 찍어 놓은걸 보니 더 멋있네요.

한국전쟁에 참전한 용사같기도 하고 그러네요.

출처 육준서 인스타그램

아마 많은 분들이 저랑 비슷한 느낌을 받았는지 인기가 장난이 아닙니다.

여기저기 화보촬영 중인거 같아요.

육준서

특수 부대 UDT 중사 출신

현재 직업은 그림 그리는 화가

나이는 26살

약 6년 정도 UDT에서 근무

이 정도가 지금까지 알려진 내용입니다.

사진으로 보면 화가가 아니라 전문모델 같아 보입니다.

출처 육준서 인스타그램

육준서에게 가장 멋지다는 생각이 든건 바로 최선을 다하는 군인의 모습을 보고 나서 입니다.

체력적 한계 앞에서도 묵묵히 끝까지 도전하는 모습에서 진정한 군인이구나 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예비역인데 참 대단합니다.

물론 다른 대원들의 모습도 멋졌지만 육준서에게서 나오는 뭔지모를 매력이 있습니다.

출처 육준서 인스타그램

여기서부터는 육준서의 외모 자랑 사진들이네요.

인스타그램에 올라온 사진인데 사진 속의 모습도 멋지네요.

출처 육준서 인스타그램

화가라서 인스타 사진 하나하나가 작품같아보이고 어떤 의미를 두고 올린것으로 보이네요.

나도 아이스크림 사진이 아니라 이런거 올려야 하는데 말이죠.

출처 육준서 인스타그램

최근 화보 촬영 사진 같은데 트레이드 마크인 긴 머리를 잘랐네요.

긴머리보다 더 잘생겨졌네요.

아 나도 잘생겼으면 ......부럽네요.

출처 육준서 인스타그램

그림 그리고 있는 모습이 있길래 한장 가져와 봤습니다.

저는 자기가 하고 싶은 일을 하고 있는 모습이 가장 멋져 보이더라구요.

 

앞으로 인기가 더 올라갈 거 같아요.

관심있는 분들은 한번 프로그램을 보면 좋을 거 같아요.

육준서 님 인스타그램 주소입니다.

instagram.com/6dory?igshid=1m1re285oqxd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