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금씩 천천히 걸어가기

닭가슴살 사놓고 요리 할 생각을 합니다. 본문

카테고리 없음

닭가슴살 사놓고 요리 할 생각을 합니다.

BUTTONH 2020. 3. 20. 17:09
728x90

살을 빼기로 마음 먹었으니 다이어트의 본격적인 시작입니다.

다이어트하는 사람들은 모두 닭가슴살을 먹으니 우선 닭가슴살을 샀습니다.

연락을 받고 경비실에 찾으러 갔더니 생각보다 큰 아이스박스가 기다리고 있네요.

5키로 주문했는데 200g짜리로 25개로 하나하나 포장 되어 오는군요.

우선 아무 것도 첨가되지 않은 생닭가슴살로 샀습니다.

제 입맛에 맞고 다이어트에도 어울릴만한 닭가슴살 요리를 해 볼 생각인데 어려울 것 같네요.

그래도 이렇게 사놓고 시작해야 아까워서라도 중간에 그만두지 않을테니 앞으로도 미리미리 주문하도록 하겠습니다.

줄 맞춰서 찍었어야 하는데 ㅜㅜ이제보니 엉망으로 찍혀 부끄럽네요.

아직 블로그 하는 것에 익숙치 않아 사진 찍는 일이 어색하고 힘들기만 합니다.

다른 블로거들은 전문가들 처럼 잘하던데 다 어색하네요.

이젠 다이어트하는 블로그가서 식단 보고 어떻게 조리할지 연구해서 조리해야 겠네요.

공부 열심히 하고 운동도 해서 다이어트 성공기를 포스팅하도록 하겠습니다.

닭가슴살은 요리 잘 해서 잘 먹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