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금씩 천천히 걸어가기

추석음식 장만하기 본문

카테고리 없음

추석음식 장만하기

BUTTONH 2020. 9. 30. 16:48
728x90

추석 때 고향도 못 가는데 추석 음식이라도 먹어야지하는 마음으로 시장 다녀왔어요.
떡집 줄이 어찌나 길던지 겨우 샀네요.
평소 떡을 즐겨먹지는 않지만 명절에는 좀 먹어야 기분이 나네요.
ㅎㅎ
그래서 조금씩 샀어요.

떡이랑 양대 산맥 전입니다.
전집도 너무 줄이 길어서 반찬가게에 들어가 대충 사왔습니다.
그러고 보니 전도 별로 안먹네요.

전 한식이나 양식 모두 주식을 좋아하지 후식이나 디저트를 안좋아하나보네요.
ㅎㅎ저녁에는 얘네들로 추석 기분이나 내봐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