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금씩 천천히 걸어가기

올해는 정말 비가 많이 내리네 본문

카테고리 없음

올해는 정말 비가 많이 내리네

BUTTONH 2020. 9. 11. 21:47
728x90

오늘도 비가 내리네요.

이젠 적지 않는 여러 해를 살아왔음에도 올해처럼 비가 많이 내린적이 있나 싶습니다.

연달아 폭우가 쏟아지더니 장마철은 한달 넘게 이어졌고, 태풍은 연달아 올라오네요.

여름을 느낄 새도 없이 가을이 왔음에도 또 비가 내리네요.

비오는 걸 좋아하는데 올해는 비를 좋아하기도 참 미안합니다.

비랑 태풍 때문에 많은 피해가 생겨 사람들이 힘들어하고 땅도 물렁해져서 쉽사리 산사태도 일어나게 되었다고 하니 자연도 힘들어 하는 거 같습니다.

가뜩이나 코로나 때문에 전국이 힘든데 엎친데 겹친격으로 하늘까지 도와주지 않네요.

다를 때 같았으면 비오는 금요일이니 파전에 막걸리 한잔 할텐데 요즘은 비가 와도 술한잔하고 싶은 기분이 들지 않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