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금씩 천천히 걸어가기

사회적 거리두기, 일상의 멈춤 본문

카테고리 없음

사회적 거리두기, 일상의 멈춤

BUTTONH 2020. 8. 29. 10:08
728x90

코로나 때문에 또 사회적 거리두기가 시작되었습니다.

사회적 거리두기는 뭔지 잘 모르지만 저희의 일상은 멈추어야 합니다.

아무것도 못하는 건 아니지만 아무것도 하면 안되는 일상으로 다시 들어가야 하네요.

대부분의 사람들이 잘 지키는 기본을 안 지키는 사람들 때문인거 같지만 이미 일어난 일 원망하기도 지칩니다.

그냥 저런 사람들이 이 사회에 이렇게나 많이 있는지 알게된 현실이 안타깝네요.

사실 제가 말하는 일상이라고 해봤자 아이 데리고 주말에 쇼핑센터가거나 외식하고 공원에 놀러가는게 다인데 그게 이기적인 행동이 되어버립니다.

정말 안타깝기는 하지만 다시 한 번 사회적 거리두기를 하는 중입니다.

1. 집에서 안나가기

2. 나갈 때는 꼭 마스크 쓰기

위 2가지를 지키기 위해서 당분간은 또 집에서 콕 박혀 있어야 하네요.

집에서 일상을 보내는 모든 분들에게 힘내라고 응원하고 싶네요~

힘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