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금씩 천천히 걸어가기

비밀의 숲 시즌1 드라마 넷플릭스에서 몰아보기 본문

카테고리 없음

비밀의 숲 시즌1 드라마 넷플릭스에서 몰아보기

BUTTONH 2020. 7. 29. 21:34
728x90

넷플릭스에서 재미있게 보고 있는 드라마 비밀의 숲 시즌1 입니다.

얼마 전 기사에서 비밀의 숲 시즌2가 방영한다는 이야기를 듣고 그때부터 비밀의 숲 시즌1을 몰아보기 하는 중입니다.

사실 드라마는 길다보니 몰아보기 부담스러워서 보고 싶어도 안보고 미루고 있었는데, 시즌2가 방영한다면 말이 달라지죠.

덕분에 요즘 밤 늦도록 핸드폰을 잡고 사네요.

워낙 명품 드라마네 꼭봐야하는 작품이네 라는 말들을 많이 들어 재미있으리라 예상은 했었지만 이렇게 재미있을 줄이야...

신이 납니다.

미드 재미있는거 찾았을 때처럼 흥분하면서 보는 중입니다.

한국드라마가 이렇게 흥미로운게 그리 많지않은데 왜 그동안 시작하지 않았을까 후회도 드네요.

주연배우가 조승우와 배두나 라니

주조연부터 조연까지 연기력하면 알아주는 배우들이 워낙 많이 나와서 이 분들의 연기도 참 볼만하네요.

특히 많은 사람들이 좋아하는 조승우는 나오는 영화, 드라마 모두 재미있네요.

이런 배우를 믿고보는 배우라고 하는데 예전에 본 '하류인생'이라는 영화는 재미없었습니다.

ㅋㅋㅋ

 

그리고 할리우드에서도 인정받는 배우 배두나도 믿고 보는 배우 중 한명이죠.

두 사람이 보여주는 케미가 참 찰떡궁합인 드라마입니다.

이 드라마는 시간이 남아서 볼게 아니라 시간을 내서 봐야하는 드라마인거 같아요.

늦었지만 요즘 몰아보기 열심히 하고 있고 시즌2는 정주행해야 겠어요.

빨리 포스팅 끝내고 잠들기 전까지 2편 볼수 있겠네요.

오늘도 달려야 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