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금씩 천천히 걸어가기

뼈해장국 요기요 배달의민족 대단합니다. 본문

카테고리 없음

뼈해장국 요기요 배달의민족 대단합니다.

BUTTONH 2020. 7. 27. 21:43
728x90

작업이 많은 날은 밥 먹을 시간도 나지 않은 날이 있습니다.

먹고 사려고 하는 일인데 밥까지 굶어가면서 일을 해야 하다니 정말 아이러니 하네요.

이럴때면 배달음식을 자주 먹곤 하는데 이번에는 특이한 메뉴를 시켜 먹었습니다.

배달 앱으로 시켜서 먹었는데 항상 먹던 짜장면이나 햄버거 말고 정말 한식이 먹고 싶었습니다.

그래서 찾은 음식이 바로 뼈해장국이랑 곰탕이었네요.

사실 이런 메뉴들이 배달이 된다는 거 자체를 모르고 있었습니다. 

ㅠㅠ 진작 알았으면 맨날 짜장면만 먹지 않았을 텐데 괜히 억울해지네요.

짜잔 ~~~ 배달 음식인데 깍두기와 김치도 넉넉하고 양파도 가득 남아 주셨네요.

"잘 먹겠습니다."

뚜껑을 열었더니 이럴 수가

양이 엄청나네요.

보통 뼈가 2대 정도 들어있는데 3대 정도가 들어있더라구요.

맛집이라 점심시간에 가도 한참 기다려야 하는 집인데 이렇게 앉아서 배달을 시켜 먹을수 있다니 너무 편리하군요.

앞으로는 그냥 배달시켜서 먹어야 할 거 같아요.

너무 편하고 좋네요.

뼈에 붙은 고기도 맛있지만 저 우거지가 너무 맛있어서 뼈해장국을 정말 좋아합니다.

괜히 포스팅하면서 사진 올리니깐 다시 먹고 싶네요.

배고파지는 사진.

후기 남긴다고 약속하고 받은 물만두입니다.

너무 맛있어서 후기도 남기고 블로그까지 남깁니다

정말 잘 먹었습니다.